대한민국의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감염률은 지난 달에 400%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국가는 여행 제한을 계속 완화하고 있습니다.

현지 언론 연합뉴스 에 따르면, 일본, 대만, 마카오에서 온 여행 서류를 소지한 개인에 대한 규약을 완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 여행자들은 이제 여행 전에 비자를 요청하지 않고 입국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3개 지역의 여행자가 해당 국가를 방문하고자 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입국 허가를 신청해야 합니다. 한국의 전자 여행 허가 온라인 포털을 사용하여 절차를 완료해야 하며 최소 72시간 전에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한국에는 17개의 카지노가 있으며 그중 하나를 제외하고는 모두 외국인에게만 개방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해외 여행자가 도착하는 것이 더 어려울수록 게임장에서 볼 수 있는 활동이 줄어듭니다.
코로나 우려
존스 홉킨스 대학교 데이터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는 마카오 및 기타 지역과 마찬가지로 한국에서도 계속해서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데이터는 8월 3일에 107,849명의 새로운 사례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7월 4일의 18,133명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7일 평균은 10,000명을 약간 웃돌던 89,000명을 조금 넘었습니다.
지난 2개월 동안 국가는 개인이든 단체이든 관광객이 본토를 방문하는 경우 단기 여행 비자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개인은 비자를 직접 신청해야 했으며 그룹은 전자적으로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전자비자제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해 4월 중단됐다.
한국 은 코로나바이러스의 변이가 여전히 국가를 위협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3월 COVID-19 여행 제한을 해제하기 시작했습니다 .
Soul Festa는 경제를 부양할 것 같습니다
제한된 프로토콜은 다가오는 축제에 맞춰 제공됩니다.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에서 ‘서울페스타 2022’가 개최된다. 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 국내 최초의 대규모 축제가 된다. 비자 면제 여행의 구현은 희망적으로 더 많은 군중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서울 관광은 지난 3년간 감소세를 보였다. 그러나 2022 서울페스타를 계기로 대한민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세계 5대 도시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페스티벌의 5일 동안 12개 이상의 K-pop(한국 대중 음악) 밴드의 공연이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의 일부인 전기 자동차 경주인 하나은행 서울 E-Prix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경주에는 미국, 프랑스, 독일, 모나코 등 전 세계의 팀이 포함되어 1.5마일 코스에서 우승을 놓고 다투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경주와 달리 이 경주에는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경주 팬은 목이 부러지는 속도로 윙윙 거리는 자동차 소리를 즐깁니다. 이 자동차는 전기 자동차이기 때문에 섬뜩한 침묵이 드래프트를 동반합니다.
행사는 티켓이 판매된 지 5분도 채 되지 않아 매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