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DraftKings, 4분기 실적 발표 앞두고 ‘매도’ 등급 달성

  • by

DraftKings(NASDAQ: DKNG)는 다음 주에 4분기 실적 업데이트를 발표하고 한 분석가는 투자자들에게 2023년을 시작으로 급등한 주식에서 이익을 얻으라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뉴욕시의 나스닥 시장
뉴욕시의 나스닥 시장

Roth MKM 애널리스트 Edward Engel은 목요일 고객들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스포츠북 운영자에 대한 자신의 등급을 “중립”에서 “매도”로 낮추고 $15 목표 가격을 제시했습니다. 그것은 주식이 목요일 거래 세션에 진입하는 곳 아래에 있습니다. 분석가는 DraftKings가 직면한 한 가지 문제가 새로운 주에서 제품을 출시하는 비용이라고 지적했습니다.

4Q22 결과 동안 우리는 새로운 주 출시가 거리 예측이 의미하는 것보다 더 많은 선행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관리가 실망스러운 1Q23 EBITDA를 신호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라고 Engel은 썼습니다.

국가 데뷔에 관한 분석가의 논문에 무언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스포츠 베팅은 최근 메릴랜드, 매사추세츠, 오하이오에서 생중계되었거나 곧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각각 DraftKings와 같은 주요 스포츠북 운영업체의 외형 성장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DraftKings 수익성 내러티브가 끼일 수 있음

올해 들어 DraftKings가 4분기에 EBITDA(이자, 세금, 감가 상각비 전 이익)를 기준으로 흑자 전환 또는 손익분기 점을 달성할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분석가들은 더 빨리 일어날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이것이 주식이 현재까지 거의 47% 상승한 이유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으며 회사는 최근 140명의 정리 해고 발표를 포함하여 비용을 억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Barstool Sportsbook, BetMGM 및 Caesars Sportsbook과 같은 라이벌은 돈을 잃는 방법에 도달하거나 예측하여 DraftKings가 투자자에게 동일한 트랙에 있음을 보여주도록 더욱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Roth MKM의 Engel은 2023년을 시작하는 DraftKings의 뜨거운 열기가 다음 주 수익 보고서에 들어가는 주식의 잠재적 취약성을 강조한다고 지적했습니다. 특히 해당 업데이트가 시장 참가자를 실망시키는 경우입니다.

“우리는 1H23E EBITDA 손실이 컨센서스보다 클 것으로 예상하고 DKNG의 수익성 내러티브에 대한 투자자 확신을 감소시킬 것”이라고 애널리스트는 덧붙였습니다.

Fanatics는 DraftKings, Rivals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북 운영자가 수익성을 실현하거나 그러한 상태에 가까워지고 있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업계가 마케팅 및 판촉 비용 지출에 대해 더 까다로워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부 분석가들은 비용에 대한 새로운 초점이 Fanatics와 같은 새로운 경쟁자가 이 공간에 진입함에 따라 악화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Fanatics는 최근 미국 스포츠 베팅 경기장에 진입하고 그 과정에서 판촉 지출 전쟁에 대한 추측을 불러일으키며 숨어 있습니다.

우리는 Fanatics가 1Q23까지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시작하고 강화되는 프로모션 환경에 대한 우려를 다시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Engel은 말했습니다.

긍정적인 점은 DraftKings 및 라이벌의 주 출시 비용은 2023년이 진행됨에 따라 억제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올해는 노스캐롤라이나와 버몬트만 모바일 스포츠 베팅을 승인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