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ftKings(NASDAQ: DKNG)는 다음 주에 4분기 실적 업데이트를 발표하고 한 분석가는 투자자들에게 2023년을 시작으로 급등한 주식에서 이익을 얻으라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Roth MKM 애널리스트 Edward Engel은 목요일 고객들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스포츠북 운영자에 대한 자신의 등급을 “중립”에서 “매도”로 낮추고 $15 목표 가격을 제시했습니다. 그것은 주식이 목요일 거래 세션에 진입하는 곳 아래에 있습니다. 분석가는 DraftKings가 직면한 한 가지 문제가 새로운 주에서 제품을 출시하는 비용이라고 지적했습니다.
4Q22 결과 동안 우리는 새로운 주 출시가 거리 예측이 의미하는 것보다 더 많은 선행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관리가 실망스러운 1Q23 EBITDA를 신호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라고 Engel은 썼습니다.
국가 데뷔에 관한 분석가의 논문에 무언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스포츠 베팅은 최근 메릴랜드, 매사추세츠, 오하이오에서 생중계되었거나 곧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각각 DraftKings와 같은 주요 스포츠북 운영업체의 외형 성장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DraftKings 수익성 내러티브가 끼일 수 있음
올해 들어 DraftKings가 4분기에 EBITDA(이자, 세금, 감가 상각비 전 이익)를 기준으로 흑자 전환 또는 손익분기 점을 달성할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분석가들은 더 빨리 일어날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이것이 주식이 현재까지 거의 47% 상승한 이유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으며 회사는 최근 140명의 정리 해고 발표를 포함하여 비용을 억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Barstool Sportsbook, BetMGM 및 Caesars Sportsbook과 같은 라이벌은 돈을 잃는 방법에 도달하거나 예측하여 DraftKings가 투자자에게 동일한 트랙에 있음을 보여주도록 더욱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Roth MKM의 Engel은 2023년을 시작하는 DraftKings의 뜨거운 열기가 다음 주 수익 보고서에 들어가는 주식의 잠재적 취약성을 강조한다고 지적했습니다. 특히 해당 업데이트가 시장 참가자를 실망시키는 경우입니다.
“우리는 1H23E EBITDA 손실이 컨센서스보다 클 것으로 예상하고 DKNG의 수익성 내러티브에 대한 투자자 확신을 감소시킬 것”이라고 애널리스트는 덧붙였습니다.
Fanatics는 DraftKings, Rivals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북 운영자가 수익성을 실현하거나 그러한 상태에 가까워지고 있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업계가 마케팅 및 판촉 비용 지출에 대해 더 까다로워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부 분석가들은 비용에 대한 새로운 초점이 Fanatics와 같은 새로운 경쟁자가 이 공간에 진입함에 따라 악화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Fanatics는 최근 미국 스포츠 베팅 경기장에 진입하고 그 과정에서 판촉 지출 전쟁에 대한 추측을 불러일으키며 숨어 있습니다.
우리는 Fanatics가 1Q23까지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시작하고 강화되는 프로모션 환경에 대한 우려를 다시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Engel은 말했습니다.
긍정적인 점은 DraftKings 및 라이벌의 주 출시 비용은 2023년이 진행됨에 따라 억제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올해는 노스캐롤라이나와 버몬트만 모바일 스포츠 베팅을 승인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